5 Simple Techniques For 여친대행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아직 취업 준비가 안된 학생이나 자금이 필요한 직장인들이 부업으로 아르바이트를 찾는 경우가 잦다. 생활비를 모으는데 아르바이트 만 한 것이 없기 때문이다.

성인용 웹툰이긴 하지만 네이버에서 연재되는데도 의외로 수위가 상당히 높은데 성기만 생략했을 뿐 남녀의 나체와 성관계 묘사가 적나라하게 나와있어서 "네이버가 이걸 연재 통과시켰다는 게 놀랍다", "원래는 레진코믹스나 탑툰에 연재하려던 게 아니냐"는 반응이 많다.

그렇게 만나서 차 마시고 하는데, 진짜 열심히 대화하려는 모습이 보이긴 하더라.

일반적으로 러브 코미디 장르에서는 주인공과 히로인의 설정만 나오거나 가족들이 나오더라도 개그 요소의 추가를 위해 매우 젊거나 건강한 가족이 일반적인 클리셰이다.

- 미국, 캐나다,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체코.. 다양한 국적의 메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친구 대행 서비스에 이어 애인을 빌려주는 서비스까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 때문에 독자들은 답답해서 터질 지경이지만 어떻게 보면 연애경험이 드문 쑥맥인 남성이 멋진 여성을 대상으로 보일 만한 평범한 반응이라는 평가도 있다.

애니/만화 구분

렌탈 여친이라는 참신한 소재, 그리고 러브코미디물을 가장한 성장물, 비교적 현실적인 주인공과 히로인이라는 요소는 그동안의 다른 작품들과는 차별화되는 매력으로 독자들에게 확실하게 다가섰다고 볼 수 있다.

혹시라도 댓글로 본인의 이상형적인 성격이나 외모가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신다면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본적 설정의 무리수와 편의주의적인 전개라는 이질감은 사라지지 않았기에 타 러브코미디물보다 개연성이 낫다거나 괜찮은 작품인데 과하게 비판을 받는다고만 주장하는 것 역시 어폐가 있다.

이 작품의 캐치프레이즈는 여친대행 렌탈로 시작되어 리얼이 되는 사랑이다. 돈으로 만났어도 진짜 사랑이 될 수 있다는 단순한 이야기라기보다는, 비록 렌탈 여친과 고객이라는 관계에서 서로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던 사이일지라도 함께하는 시간이 늘어갈수록 서로의 좋은 점을 알아가고 점차 사랑하게 되어가는 왕도적인 전개를 따르고 있다.

"라는 말뜻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카즈야의 의견을 묻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부분의 떡밥이 풀리지 않아 시간이 더욱 지나야 카즈야가 알아채게 될 듯 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